소소한 정보/꿈해몽

다슬기 잡는 꿈해몽

로인탐구 2019. 4. 10.

다슬기 잡는 꿈해몽

다슬기 잡는 꿈해몽


어렸을적 강가에 놀면서 다슬기를 통에 한가득 담아 집에 돌아온 기억이 어렴풋이 떠오르는데요, 마냥 행복하고 즐거웠던 과거의 시간을 되돌릴수는 없지만 꿈에 보이는 다슬기 잡는 꿈이 참으로 궁금했습니다.

 

꿈 속의 다슬기는 재물, 돈, 일거리 등을 상징하며, 꿈속에서 다슬기나 조개류를 잡는 것은 태몽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슬기 꿈은 아들을 가질 꿈이라고 해석하거나 임신과 관련이 없다면 사업적인 부분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슬기 잡는 꿈해몽은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합니다.

다슬기 보는 꿈


다슬기 보는 꿈

 

 

다슬기 보는 꿈은 개울이나 강물에 다슬기가 가득있는 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을 꾸면 이는 많은 재물이나 이득이 생기는 사업을 시작하게 되고, 사업자금이 넉넉하게 들어오게 될 의미로 많은 고객이나 거래처를 확보하여 사업의 성공을 보일 징조 입니다.

 

무료꿈해몽 바로가기

 

사람 신체
동물/식물 꿈풀이 & 이름풀이


다슬기 줍는 꿈해몽

다슬기 줍는 꿈해몽은 뜻하지 않은 곳에서 돈과 재물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넉넉해질 징조이며, 어려운 생활 형편을 극복할 수 있는 약간의 재물과 돈이 들어올 의미의 길몽 입니다.


다슬기 잡는 꿈해몽

다슬기 잡는 꿈해몽은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에게는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직장인 이라면 탁월한 업무 성과로 봉급이 올라가게 된다는 의미 입니다. 만약 미혼녀 일경우 결혼하여 아들을 얻게 된다는 의미 입니다.

다슬기 까는꿈


다슬기 까는꿈

다슬기 까는꿈은 태몽입니다. 아기를 기다리는 부부는 귀한 아기를 가지게 될 징조이며, 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아들을 얻게 된다는 예지몽 입니다.


다슬기 먹는꿈

 

 

다슬기 먹는꿈은 일반인은 건강해지고 환자라면 병이 낫게 될 길몽으로 평소에 건강이 좋지않은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활력을 되찾아 힘찬 생활을 다시 시작할수 있다는 의미의 길몽 입니다.

 

다슬기 효능...달래, 간기능 활성화+피로 회복

다슬기의 효능과 함께 숙취해소 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5월에 들어서며 5~6월 제철 음식인 다슬기가 요리재료로 각광받고 있어 효능과 손질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깨끗한 물에 사는

isplus.live.joins.com


다슬기를 잡다가 물에 빠진꿈

다슬기를 잡다가 물에 빠진꿈은 과욕으로 인해 곤경에 처해지거나,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 사고를 당하게 될 징조 이므로 평소 과욕을 버리고 평소 주변의 신변 안전에 많은 신경써야 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그릇에 다슬기껍질을 주워담은꿈


그릇에 다슬기껍질을 주워담은꿈

그릇에 다슬기껍질을 주워담은꿈은 연구 성과나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되거나 혹은 자신의 작품이나 업무에 대해 새로운 문제점을 발견하게 된다는 의미 입니다.

 

꿈보다 해몽이라는 말처럼 꿈의 의미를 너무 맹신하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이 아닙니다. 꿈은 단지 참고만 할뿐 일상에 지장을 줄 만큼 큰 의미를 부여 하기 보다는 자신의 의지로 난관을 극복하는 방법을 지양해야 할 것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