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하알라 오빠 인스타 아버지 직업

로인탐구 2020. 2. 24.

하알라 오빠 인스타 아버지 직업

하알라


bj하알라가 너무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열혈팬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승무원 출신으로 이미지와 걸맞게 깔끔하면서도 청순한 외모가 많은 네티즌들의 눈을 사로잡으면서 화제의 주인공이 되고 있습니다.

 

하알라1


bj하알라의 과거 직업은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이였으며, 본명은 모델 하선우로 많이 알려져 있었지만 현재는 Bj유튜버 하알라로 더 많이 알려졌는데요. 가끔 가족과 함께하는 영상들이 업로드 되고 아버지와의 유쾌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알라2

 

BJ하알라의 올해 나이는 25세로 대한항공 승무원을 그만두고 BJ로 데뷔해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 이라는 특이한 이력과 수려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인스타에 올라오는 섹시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털털하고 귀여운 행동으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알라 오빠 인스타

 

2019년 3월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 잠깐 출연한 이력이 있는 bj하알라는 웰시코기 강아지를 키우면서 가끔 방송에도 출현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방송을 접해본 시청자들은 고급스런 외모에 비해 진솔한 방송을 펼치는 그녀에게 더욱 매력을 느끼고 있는듯 합니다.

하알라 아버지 직업

 

대부분 여캠bj들은 혼자 방송하거나 타bj와 합방을 통해 방송을 진행하지만 bj하알라 처럼 가족끼리 방송하는 사람들이 흔하지 않기에 더욱 매력을 끌고 있는듯 한데요. 그녀의 아버지와 캐미도 꾸밈없이 보여줄 뿐만 아니라 오빠 엄마 온가족이 출연하여 너무나 많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 학력 레전드 몸매

김민아 기상캐스터 학력 레전드 몸매 JTBC 소속의 기상캐스터이자 프리랜서 아나운서 겸 방송인 김민아는 1991년생으로 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과를 졸업 하였는데요. 프리랜서이긴 하지만 JTBC

 

서현진 이민기 열애

서현진 이민기 열애 서현진과 이민기가 열애설이 불거질만한 다정한 근황을 공개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뷰티인사이드' 자체 종방연 현장이 담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