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성훈 수술전 성형 논란

로인탐구 2020. 5. 30.

성훈 수술전 성형 논란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성훈은 자신의 이미지를 상승시키면서 과거 수영 선수로 활약할 당시 성훈 수술전이라는 이슈의 중심에 서고 있는데요. 한 커뮤니티에 과거 사진이 오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성형 논란에 대해 살펴 볼까요?

 

배우 성훈이 높은 인기와 함께 팬들의 많은 관심이 지속되면서 논란의 원인이 시작되고 있는데요. 현재 온라인상에서 떠도는 성훈의 수술전 이라는 사진들은 다소 거친 이미지를 엿볼수가 있는데요. 이는 운동선수 시절의 사진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수영 선수가 된 이유

중학교 때부터 수영 선수로 활동한 성훈은 방송을 통해 "공부하기 싫어서 수영을 시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허리 디스크 수술 후 후배 박태환 선수 수영 실력을 보고 자신은 수영을 포기했다고 밝혀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보통 남자 배우들은 성형전 이라는 이슈와 함께 성형 사진 등의 연관 검색어가 잘 따라 붙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훈 수술전' 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지속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것은 성형을 했다고 오해를 살 만큼 완벽한 이목구비가 지속적인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수영 선수 시절 기량

나혼산을 통해 알려진 성훈의 본명은 방성훈으로 1983년생 올해 나이 38세인 배우이며, 배우로 데뷔 전에 수영 선수로 활약한바 있는데요.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후 수영선수로 인정을 받을 만큼 뛰어난 수영실력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수영 선수로 활동 당시 성훈은 2002년도 MBC전국수영대화 및 대학선수권대회에서 대회부분 신기록을 작성할 정도로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는데요. 부상으로 허리디스크 수술을 받은 이후 에는 수영 선수 생활을 접고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배우 성훈

임성한 작가의 작품 신기생뎐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신인임에도 주연으로 데뷔를 시작하면서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성훈은 당시 화려한 수영선수 이력으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1000대 1이라는 오디션을 통해 신인이 첫작품부터 주연을 맡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는데요. 이후에는 조연과 주연을 거듭하며 연기 활동을 하다가 이제는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아래하트♥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