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앵쩡·인스타·나이·몸매·남자친구 모든것

로인탐구 2021. 7. 7.

1.앵쩡·인스타·나이·몸매·남자친구 모든것

앵글러쩡의 앵쩡TV 유튜브에 낚시 영상과 먹방과 쿡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버 앵쩡. 그녀의 미모와 몸매가 걸그룹 센터급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앵쩡은 낚시 관련 콘텐츠와 낚시로 잡은 수산물 혹은 협찬 음식으로 쿡방과 먹방을 주로 하는 유튜버이지만 남성들의 전유물로 알려진 여성 낚시인으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앵쩡인스타나이몸매남자친구


2.앵쩡 그녀는 누구인가

앵쩡 인스타

 

취미를 영상으로 찍었더니 돈벼락 맞았다는 말들이 있듯이 최근 유튜브에서 뜨고 있는 앵글러쩡. ᴋᴏʀᴇᴀ ғɪsʜɪɴɢ ʟɪғᴇ 민물도 바다도 즐거운 낚시 주제입니다. 앵쩡TV의 영상에는 성공적인 낚시만 올라오는 것이 아니라 궂은 날씨나 제대로 잡지 못한 영상도 솔직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앵쩡 프로필 바로가기

 

인스타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앵쩡 TV 바로가기


낚시 영상은 2020년 1월 31일 기준으로 92개로 주종은 배스 낚시지만 민물과 바다를 가리지 않고 다니고 있습니다. 실력이 수준급 이상으로 낚시 도구와 차량 등 기타 준비를 하여 다양한 어종과 수려한 낚시터들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을

앵쩡 인스타에 종종 올리고 있습니다.

 

앵쩡 이름 몸매

앵쩡의 본명은 박희정 대구광역시 출신으로 정확한 나이는 알려진 바 없지만 170cm 정도의 큰 키와 아름다운 몸매와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그녀가 운영 중인 콘텐츠에는 낚시, 쿡방, 먹방 등을 진행 중에 있으며, 2018년 3월 12일부터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러한 활동에 힘입어 현재 40만 명 이상의 구독자가 그녀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앵쩡 나이 결혼

앵쩡이 결혼한 유부녀라는것이 알려지면서 이에 실망한 네티즌들은 그녀의 구독을 취소하는 논란이 벌어지는가 하면, 한 온라인 포털에 밝혀진 그녀의 실제 나이는 78년생 유부녀 라는 주장에 힘을 실어주기도 한다. 예쁘고 뛰어난 미모에 나이도 어려 보이지만 유부녀라는 사실에 많은 남성팬들이 배신감을 느낄 만큼 그녀의 미모가 뛰어남을 알 수 있다.

앵쩡인스타나이몸매남자친구


앵쩡 콘텐츠 특징

 

콘텐츠에 올려진 영상의 재생목록은 낚시 영상, 쿡방과 먹방, 낚시 연구소 영상 등으로 구분되어 있다. 낚시 실력은 일반인들보다야 낫지만 낚시라는 게 워낙 변수가 많다 보니 늘 성공하진 않는다. 아무것도 못 잡아서 결국 시장에서 사 온 것으로 그 자리에서 요리해 먹기도 하고, 피라미를 대박으로 낚아서 튀겨먹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낚시전문채널 앵쩡TV의 '앵쩡', 절정의 미모로 낚시꾼들을 저격해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낚시와 먹방 전문 채널로 유명한...


3. 앵쩡 여담

앵쩡은 낚시를 전문으로 하는 유튜버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미모와 몸매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그녀에 대한 많은 논란이 있다. 영상 촬영을 남자 친구가 도와주고 있다는 썰이 있는가 하면 영상 장비도 우수하게 착용하고 다니고 영상 전문 편집자도 따로 두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19년에 낚시꾼 모습이 아닌 일반적인 원피스를 입고 거제도 지역 홍보 UCC 유튜브 영상을 계기로 그녀의 미모가 폭발하기 시작한다.

앵쩡인스타나이몸매남자친구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낚시 전문 유튜버 치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낚시 전문 케이블 채널 외에는 어반피셔맨 등 주요 방송 채널에 출연한 적이 없다. 남자친구가 영상 촬영을 도왔다는 소문이 있다. 그러나 앵쩡의 자체 비디오에 따르면 그를 도운 것은 그의 남동생이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