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정보/꿈해몽

황금똥 꿈 황금똥 싸는꿈 길몽

로인탐구 2019. 4. 10.

황금똥 꿈 황금똥 싸는꿈 길몽

황금똥꿈

똥은 보통 현실에서 더럽고 불쾌감을 주게 된다는 의미가 있지만 현실과 달리 꿈에 보이는 똥은 복권 당첨 등 재물운으로 실현되는 경우가 많아 행운을 상징하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사람들은 기분이 안 좋은 일을 겪거나 당하게 되면 똥밟았다는 표현을 종종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누런 대변으로 가득 차 있어 놀라거나 똥을 몸에 묻히는 꿈 심지어 똥을 먹는 꿈 등을 꾸게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깜짝 놀라게 됩니다. 누런 색깔의 변은 황금의 상징으로 재물을 상징 하는데요, 오늘은 황금똥 꿈 황금똥 싸는꿈 길몽 등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합니다.

똥싸는꿈

1. 똥싸는꿈

똥싸는꿈은 운기가 상승함을 의미하며, 체내에서 나쁜 운을 몰아 내는 것을 상징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안고 있던 고민이나 문제거리 등에서 해방될 가능성이 아주 높아 어떠한 일에도 적극적으로 임할 것을 나타내는 긍정의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2. 똥을 밟는 꿈

똥을 먹는꿈 이나 똥을 밟는 꿈 등은 일확 천금이나 기대하지 않았던 승진, 보너스를 받는 등의 금전적인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똥꿈이라고 해서 다 좋은 꿈은 아니고 똥을 잃어버리는 꿈이나, 시커먼 똥의 경우 재물을 잃게 되거나 실속이 없는 재물운을 의미하며, 똥의 색이 황금색에 가까울수록 운의 기운이 더욱 상승하게 됩니다.

황금똥꿈-꿈해몽

3. 황금똥꿈

황금똥꿈은 사업이나 투자를 계획중인 사람이 황금똥꿈을 꾸고 계획을 바로 행동으로 옮겨 실천할 경우 성공의 의미가 담겨 있으며, 사회 생활을 하는 사람의 경우에 승진이나 인맥 등의 전환점 으로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재물과 관련된 꿈으로 꿈에 똥이 나오면 대부분 부와 연관되고 있으며 최고의 꿈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4. 황금똥이 묻는 꿈

황금똥이 묻는 꿈은 재물운으로 해석될 경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뜻 하고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인생의 방향에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는 등의 좋은 인맥을 기대해볼수 있다는 의미 입니다.

황금변기꿈

5. 똥을 닦는 꿈

똥을 닦는 꿈은 과거를 청산하고 기분 전환을 하게 된다는 의미 입니다. 자신의 마음이 긍정적이 되고 있는 것을 의미 하는 것으로 무엇인가 닦아서 깨끗이 청소하는 행위는 과거의 나쁜 기억 등을 깨끗이 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과거 똥꿈을 꾸고 나서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은 주로 황금빛 똥이 눈앞에 가득한 꿈, 변기통에 빠지는 꿈, 똥을 묻힌 시커먼 돼지가 달려들어 옷을 다 버린 꿈, 변기의 똥을 손으로 퍼서 끌어 안는 꿈 등을 꾸고 난후 복권당첨의 기회를 얻었다고 합니다.

 

황금똥 꿈은 정말 대단한 길조의 의미가 담겨 있지만 꿈이라는 것은 풀이하기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수가 있습니다. 꿈보다 해몽이라는 말처럼 꿈의 의미에 너무 집착하기 보다는 참고만 하는게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자연꿈

자연꿈 우리 삶의 환경은 도시, 농촌, 어촌 등 각양 각색의 자연이라는 환경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환경은 다르지만 우리가 어디에서 살고 있든 우리 모두는 자연 속에서 자연과 동화되어

susuhanlongs78.tistory.com

 

한복꿈 한복꿈해몽 상황별 정리

한복꿈 한복꿈해몽 상황별 정리 한복은 한민족 고유의 옷으로 유행을 만들어 내고 격식에 따라 다른 옷을 입기도 하는데요, 한복의 기본 구성인 치마와 저고리, 바지 등은 변치 않고 오랜 세월

susuhanlongs78.tistory.com

 

땅파는 꿈 땅사는 꿈 땅사는 꿈해몽

땅파는 꿈 땅사는 꿈 땅사는 꿈해몽 꿈속에서 땅 토지는 재산 가치 사업등을 상징하며 사촌이 땅을사면 배가 아프다라는 말이 있듯이 지인이 땅을 산다고 하면 부러움에 질투를 느낄 것입니다.

susuhanlongs78.tistory.com

 

새끼쥐 나오는 꿈 새끼쥐 꿈해몽

새끼쥐 나오는 꿈 새끼쥐 꿈해몽 쥐는 작은 몸집을 가지고 있지만 재빠르고 부지런하며 똑똑한 동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많은 꾸는 꿈 중에 하나가 쥐 꿈인데요, 꿈에

susuhanlongs78.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