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클릭 금지

로인탐구 2020. 2. 13.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클릭 금지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즐겨 찾는 카페에 방문하면 새벽시간에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이라는 동영상이 올라 오는 것을 종종 볼수 있는데요. 꼭 늦은 밤, 새벽 시간만 되면 올라오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1
(왼쪽) 가짜 로그인 창 / (우) 실제 로그인 창


충격적인 제목과 호기심에 많은 사람들이 클릭을 시도하기도 하는데요. 동영상을 보기 위해 글 누르고 들어가보면 게시글 내용은 하나도 없고 아래와 같은 링크 배너만 보이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2


최근 여러 네이버 카페 등에서 주의를 경고하는 글들이 올라오면서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이 연관 검색어로 노출이 되고 있는데요. 이는 최근 구혜선의 폭로 이슈와 함께 자극적인 제목을 이용해 해킹을 시도한 것이며, 실제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 합니다.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3


동영상을 클릭하고 로그인을 시도하게 될 경우 안타깝게도 자신의 네이버 계정은 누군가에 의해 해킹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따라서 빠른 시일내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2차 로그인을 설정해 두도록 합니다.

안재현 구혜선 이혼


네이버 카페 등에는 해당 글을 클릭후 해킹을 당했다는 이용자들의 댓글이 연이어 달리고 있으는 상황에서 혹시나 안재현과 오연서의 동영상이 뭔가하고 호기심에 클릭 하는 순간 본인의 신상 정보는 털릴 수 있다고 하니 절대 클릭 금지입니다.

안재현 구혜선 이혼1


네이버카페 앱을 통해 확산되는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은 신종 해킹수법이라고 합니다. 최근 안재현과 구혜선 구커플의 이혼 이슈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해킹을 시도하려는 것이니 반드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