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강아랑 골반 미녀로 몸매되는 넘버원 기상캐스터

로인탐구 2020. 2. 10.

강아랑 골반 미녀로 몸매되는 넘버원 기상캐스터

강아랑 골반

강아랑 골반 미녀로 몸매되는 넘버원 기상캐스터로 각선미 여신이라 불리고 있는데요, 미스코리아 춘향 출신으로 실물 얼굴도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피부도 좋으시고 평소 단발머리나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 시키는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작은 얼굴크기와 8등신 비율이 아름다움을 배가 시켜주고 있어요!

 

강아랑 골반 1

강아랑 아나운서의 인스타 그램을 통해 접할수 있는 일상 에서 볼수있는 그녀만의 평소 패션은 원피스와 블라우스, 치마 패션도 모델처럼 아름다움을 보여주면서 현재 KBS 메인 뉴스인 9시뉴스에서 활약 중이에요.

 

강아랑 몸매

중앙대 미스춘향 출신으로 2013년 기상청 근무를 시작으로 KBS의 지역방송국인 강릉 KBS 아나운서를 거쳐 2015년 7월에 KBS 본사 공채에 합격한 보기 드문 케이스 인데요, 앵커를 하다 캐스터를 하는 보기 드문 이채로운 이력 이네요.

 

강아랑 몸매1

 

앵커를 하기에 적합한 무거운 목소리와 함께 중저음의 발성톤을 가지고 있는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9시 뉴스 전임캐스터와 비교해 보아도 전달력이 월등히 좋은 것을 볼수 있는데요, 평소 강아랑이 작성한 기사는 정보성도 강해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강아랑 골반 미녀로 몸매되는 넘버원 기상캐스터

2014 제84회 전국춘향선발대회 미스춘향 미로 얼굴을 알린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방송국 오피셜 계정 등에서 live 방송을 하는 본래 모습을 볼수있는데요, 외모뿐만 아니라 굉장히 긍정적이고 밝은 성향을 지니고 있어 그녀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고 하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