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윤세아 비판 진격의거인

로인탐구 2020. 1. 3.

윤세아 비판 진격의거인

윤세아 비판

 

배우 윤세아가 풍선 날리기 이벤트를 비판하며 목소리를 높여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게 얼마나 위험한 이벤트인데"라며 신년 풍선 날리기 이벤트를 비판하는 글을 올려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윤세아 비판1

 

윤세아는 "오늘 새벽, 청정지역 제주 해역에 수 없이 많은 색색의 풍선이 날아올랐다. 웃고 떠들며 기쁜 새해를 기원하며 날려 보낸 색색의 풍선들. 말릴 새도 없이 어처구니없고 어리석은 행위가 저질러지고 만 것"이라고 힘주어 비판 했습니다.

 

윤세아 비판2

 

색색의 풍선들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사진 첨부와 함께 "이미 날아오른 풍선과 함께 고통과 죽음의 그늘이 청정 제주의 하늘과 바다에 드리워지고 말았다. 이제부터 풍선 줄에 감겨 서서히 다리가 잘릴 조류들, 색색의 풍선을 먹이로 알고 먹은 후 고통 속에 죽어가야 할 조류와 어류들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라며 걱정했습니다.

 

윤세아 비판3

 

윤세아의 비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걸 왜 하는지 모르겠음", "환경오염 때문에 점점 하지 않는 추세인데 제주도에서 했다니" 등 걱정과 함께 윤세아의 비판에 힘을 실어 주고 있습니다.

 

윤세아 비판 진격의 거인

 

미혼인 윤세아는‘SKY캐슬’에서김병철과 함께 찰떡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그녀의 인기와 함께 한때 이슈가 되었던 진격의 거인 이미지가 윤세아와 많이 비슷하다는 짤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