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박미선, 김성은, 권진영의 여탕show 화끈한 입담

로인탐구 2020. 2. 7.

박미선, 김성은, 권징영의 여탕show 화끈한 입담

박미선, 김성은, 권진영의 여탕show

개그우먼 세 명이 여탕에서 위험한 수다를 펼치는 '박미선, 김성은, 권진영의 여탕Show'가 관객과의 약속을 지킥기 위해 대학로 SH아트홀에서 공연을 펼치는데요, 은밀한 여탕에서 펼쳐지는 세 여자의 위험한 수다를 들으며 스트레스를 날릴수 있는 토크 콘서트입니다.

 

박미선, 김성은, 권진영의 여탕show 1

 

세 개그우먼은 성인 전용 입담으로 관객에게 웃음과 치유를 선사할 예정인데요‘여탕쇼’는 박미선의 최초 극장 공연으로 위험하면서도 섹시한 성인전용 입담으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여탕show

 

2019년 8월에 열린 제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서 첫 공연을 선보인 '여탕쇼'는 당시 화끈한 열기로 현장을 압도 했는데요, 관람을 통한 관객들의 쏟아지는 입소문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여탕show 1

 

박미선과 김성은 권진영은 '여탕쇼'를 통해 거침없는 입담 뿐만 아니라 과감하고 화끈한 코미디로 독보적인 공연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육아와 일상에 지친 주부들의 묵은 때를 시원하게 벗겨줄 만큼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박미선, 김성은, 권진영의 여탕show 3

 

세 여자의 은밀하고 위험한 수다와 함께 여자들끼리 똘똘 뭉쳐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발칙한 토크쇼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침체된 공연 문화의 현장에 위생적인 부분을 최대한 신경써 안전한 관렴이 가능하도록 주최즉의 입장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