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신입사관 구해령 재방송 몇부작

로인탐구 2019. 9. 26.

신입사관 구해령 재방송 몇부작

신입사관 구해령 재방송 몇부작

 

MBC 수목 드라마‘신입사관 구해령이 7.1%의 시청률을 기록 하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19세기 초를 배경으로 하는 픽션 사극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재방송 몇부작 등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신입사관 구해령 1

 

등장인물로는 구해령 역에 신세경, 이림 역에 차은우 주연으로 열연을 펼치는데요, 신세경은 어린 시절 청나라에서 생활한 호기심 많은 자유로운 영혼 '구해령' 역을 맡고 차은우는 왕위 계승 서열 2위 도원대군으로 '매화 선생'이라는 필명을 가진 연애 소설가 캐릭터 역입니다.

 

신입사관 구해령 인물관계도

 

신입사관 구해령 제작발표회 당시 차은우는 "너무 잘 맞았고 많이 배울 수 있었다. 신세경이'구해령'에 찰떡이라는 생각을 매번 하면서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신세경과의 호흡이 잘맞고 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신입사관 구해령 1

 

드라마가 외모로 집중되는 시선에 대해서는 "기분이 좋긴 한데 저희 어머니께서는 '넌 못생겼다. 자만하지마'라고 말씀해주셨다"며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분들도 분명 계실 거다. 외모만 집중하기보다는 이림이 성장해나가고 발전해가는 과정을 지켜봐달라"고 자신의 심경을 밝히기도했습니다.

 

신입사관 구해령 재방송

이번 드라마가 주목을 받은 것은 개그맨 이경규 딸 이예림으로, 의사요한에서 의사 강미래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정민아가 이예림과 닮은 꼴로 많은 주목을 받으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만큼 많은 화제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