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러블리즈 진 입꼬리 식스센스

로인탐구 2019. 9. 24.

러블리즈 진 입꼬리 식스센스

러블리즈 진

러블리즈의 진이 사랑스러운 입꼬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진은 최근 러블리즈의 인스타그램에 "pink pink pink"라는 짧은 글과 함께 특유의 사랑스러운 입꼬리가 돋보이는 진의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은 러블리즈 진 입꼬리 식스센스 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진 입꼬리

 

팀 내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진의 본명은 박명은 으로 올해 나이 24세 이며, 지난 2014년 러블리즈의 1집 정규앨범 'Girls' Invasion'로 가요계에 데뷔 했는데요, 진의 러블리한 미소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팬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 잡아 많은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진 입꼬리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진 입꼬리 식스센스

 

진은 고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러블리즈의 감성보컬'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지만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입꼬리로 인해 입술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루머와 함게 그녀의 웃는 모습을 질투하는 팬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러블리즈 진 입꼬리 2

 

러블리즈는 최근 '퀸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러블리즈 멤버들은 커버곡 대결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식스센스'를 열창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지만 결과는 최하위에 그치면 많은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러블리즈 진 입꼬리 식스센스3

 

지난 1차 경연에서 최하위를 기록했던 러블리즈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비장한 각오로 무대에 올랐으며,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파격적인 무대를 통해 강인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