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김민규 채지안 인스타 성형전

로인탐구 2019. 9. 25.

김민규 채지안 인스타 성형전

김민규 채지안 인스타 성형전


채지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하면서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호구의 연애’를 통해 배우 김민규와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던 채지안이 근황을 전하면서 김민규 채지안 인스타 성형전 등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민규 채지안 인스타 성형전1


공개된 영상 속에는 물병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채지안의 모습이 담겨있는 심쿵을 유발하는 미모가 인상적이며, 채지안은 최근 종영한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서 배우 김민규와 달달한 케미를 보여 많은 팬들의 질투를 받을 만큼 뛰어난 연기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민규 채지안 인스타 성형전2


채지안은 앤유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과거 다양한 CF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이후 배우로 데뷔한 채지안은 남다른 비주얼로 이목을 끌면서 그녀의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김민규 채지안 인스타 성형전3


최근 채지안의 인기가 더 할수록 성형이라는 검색어와 함께 그녀의 성형전이라는 검색어가 있어 살펴 보았는데요, 이민정을 닮은 예쁜 외모가 성형설을 부추기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질투어린 시샘이 성형이라는 루머를 양산하고 있는듯 합니다.

김민규 채지안 인스타 성형전4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식적인‘호감 구혼자’5인자 여성 회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고, 이들의 웃음만발 여행 과정과 미묘한 심리 변화를 지켜보며 새로운 매력을 파헤치는 호구의 연예에서 보여준 좋은 연기처럼 앞으로도 배우로써도 많은 배역으로 만나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