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권나라 성형전 나이 이종석

로인탐구 2019. 9. 24.

권나라 성형전 나이 이종석

권나라 성형전

 

헬로비너스의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동 중인 권나라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판타지오 소속의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로 그룹 내에서 서브 보컬과 비주얼을 담당할 정도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면서 권나라 성형전 나이 이종석 등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권나라 성형전 나이 이종석

 

1991년 생인 권나라의 본명은 권아윤으로 올해 29세이며, 키는 172cm, 몸무게 50kg으로 완벽한 몸매와 함께 늘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과거‘분당 이나영’으로 불릴 정도로 빼어난 외모와 몸매로 연예계 데뷔 전부터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권나라 성형전 나이

 

권나라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골반에서부터 이어지는 다리 길이만 106cm”라고 밝히며 황금 비율을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2016년부터는 가수 활동 외에도 배우 모델 및 홍보대사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권나라 성형전 1

 

데뷔초에 본인의 모습에 충격을 받고 지금까지도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밝힌 권나라는 1집때 60kg였고 2집과 3집을 발매 하면서 살을 많이 빼게 되었고 47kg까지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성형은 따로 하지 않았지만 보톡스는 열심히 맞고 있다고 성형루머에 대해 답을 했습니다

 

권나라 성형전 나이 이종석2

 

나라는 배우 이종석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는데요,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알려진 대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다"라고 열애설을 일축 하면서 논란을 잠재우기도 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