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윤계상 이하늬 결별 이유

로인탐구 2020. 6. 11.

윤계상 이하늬 결별 이유

윤계상 이하늬

윤계상 이하늬

7년 동안 장수 열애를 하면서 올초 1월에 결혼 준비를 한다고 네티즌들을 떠들썩하게 했던 윤계상 이하늬 커플이 결별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는데요. 윤계상 이하늬 결별 이유가 무엇인지 살펴볼까요?

윤계상 이하늬 결별

윤계상과 이하늬는 지난 2013년 공개연애를 시작했으며, 열애 소식이 알려진 후 두 사람은 인터뷰 등에서 서로에 대해 언급하면서 SNS 등을 이용하여 서로에 대한 많은 애정을 드러내면서 많은 팬들의 질투를 받기도 했습니다.

윤계상 이하늬 결별 인정

지난해 한차례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소속사 측은 단순 해프닝일 뿐이다.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번 언론 기사를 통해 결별설이 오가자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하늬, 윤계상의 결별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윤계상은 올해 42세, 이하늬는 올해 37세로 결혼 적령기에 오른 윤계상, 이하늬 두 배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는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는데요. 앞으로 두 배우를 향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윤계상 이하늬 결별 소식과 더불어 윤계상은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해지를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많은 팬들은 두 스타커플의 결혼 소식과 함께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기대했지만 결별 소식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최근 한 언론사에 의해 이별을 암시하는 사진 한 장이라고 올라오기도 했는데요. 이 사진 속 이하늬의 모습은 웃고는 있지만 웃는 것으로 보이지는 않는 모습으로 눈물을 많이 흘려 눈이 부운 슬픔을 전하는 느낌을 읽을 수 있습니다.

결 별 후

윤계상과 이하늬 커플이 7년 간의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동료 사이로 돌아가기로 했다는 소식은 주변인들을 비롯한 많은 팬들에게 안타까운 슬픈 소식이지만 두 사람이 하루빨리 훌훌 털고 일어나 평소의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