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정일훈 군대 공익 전역일 확인

로인탐구 2020. 5. 31.

정일훈 군대 공익 전역일 확인

비투비 맴버 정일훈이 짧게 자른 머리와 함께 SNS상에 군입대를 암시하는 글을 남겨 이슈가 되었는데요. 정일훈은 입대 소식과 함께 자신에게 집중하며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을 가지는 중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정일훈이 28일 군대 입대와 함께 정확한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아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는데요. 비투비의 소속사 보도에 의하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바고 나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포지션

정일훈은 7인조 보이 그룹 BTOB의 멤버이며, 메인래퍼를 맡고 활동을 했는데요. 같은 팀 멤버인 임현식과 함께 작곡도 담당 하면서 취미로 독서를 많이 한다고 알려졌는데요. 그의 팬들은 가사 센스의 근원이 독서 때문이라고 추측 하기도 했습니다.

94년생으로 둘째 막내지만 마른 몸의 작아보이는 덩치와 귀여운 얼굴, 그리고 평소의 영상을 통해 막내 행동을 자주 접하곤 했는데요. 성격은 꽤나 뚝심있고 털털한 편으로 그룹활동 초반엔 욱하는 성격을 갖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많이 유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컬실력

멤버 전체가 노래나 랩 방면에서 실력파인 비투비 멤버중 메인래퍼를 맡을 정도로 랩 실력이 뛰어나다고 인정을 받고 있는데요. 허스키하고 하이 톤을 가진 정일훈은 과거 언더에서 활동한 이력은 없지만 귀에 팍팍 박히는 듯한 딕션과, 탁월한 가사 센스가 대표적인 매력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에는 노래 실력도 많이 늘어 고음도 웬만한 서브보컬 이상 수준으로 올라가는 편인데요. 성량이 보컬과 견주어도 지지 않을 만큼 클 뿐만 아니라 목소리 자체가 독특한 편이라 함께 불러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일훈은 이렇게 긴글을 참 오랜만에 남기는것 같은데 갑작스러운 소식이 되는것 같아서 그점 또한 미안하게 생각한다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글로 전했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 되겠지만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돌아 오겠다. 다시한번더 사랑합니다라며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비투비 맴버중 이창섭과 이민혁은 8월9일 전역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5월11일 육성재와 임현신이 논산 훈련소에 입소 하였는데요. 정일훈은 28일 군대입대와 함께 그의 전역일은 2022년 2월 27일로 알려져 그의 팬들은 무사히 군생활을 마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