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트와이스 FEEL SPECIAL 터치다운

로인탐구 2019. 9. 24.

트와이스 FEEL SPECIAL 터치다운

트와이스 FEEL SPECIAL 터치다운

트와이스는 유튜브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신곡 'Feel Special'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전보다 더욱 성숙해진 매력을 한껏 발산 하면서 몰라보게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자 과거 무대 영상이 재조명되고 트와이스 FEEL SPECIAL 터치다운 등이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FEEL SPECIAL 터치다운1

트와이스가 미나를 제외한 8인 체제로 여덟 번째 미니앨범‘Feel Special’로 12연속 히트에 청신호를 알렸는데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하면서 타이틀곡‘FEEL SPECIAL’의 첫 무대를 공개 했습니다.

트와이스 FEEL SPECIAL 터치다운2

트와이스는 컴백 소감에 대해“박진영PD 곡으로 좋은 의미들을 담고 있다. 많은 분들에게 위로를 해주는 곡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하면서 멤버 미나가 앨범 작업과 뮤직비디오에는 참여했으나 활동은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 트와이스는“미나가 활동을 하지 못했지만 뮤직비디오 함께 촬영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우선 미나가 건강해지는게 우선이라 완벽하게 건강해지고 나서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트와이스 FEEL SPECIAL 터치다운3

트와이스는“매번 컴백을 할 때마다 성장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히면서 가사, 안무적으로도 대중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만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답하면서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트와이스는 음원 순위도 중요하지만, 이번‘필 스페셜’로 팬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싶다는 바람을 털어 놓았습니다.

트와이스 FEEL SPECIAL 터치다운4

이번 신곡발표와 함께 재조명 되고 있는 트와이스의 '터치다운'은 지난 2016년 발표된 노래로 방송된 무대는 그리 많지 않지만 터치다운은 역동적인 리듬에 파워풀한 군무가 더해진 곡으로 방송에 '터치다운' 무대 영상이 깜짝 등장하자 많은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