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에바 뜻 포피엘

로인탐구 2019. 9. 23.

에바 뜻 포피엘

에바 뜻

에바 포피엘이 한결같은 미모를 뽐내면서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운동 중 셀카를 찍고 있는 에바의 모습이 담겨 있는 리즈시절을 연상할 만큼 청순한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내 에바 뜻 포피엘 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바 뜻 1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여 인기를 얻은 에바 포피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하러 갔다가 #피티 랑 #유산소 사이에 잠시 #셀카놀이 #바디프로필 까지 69일...#식단 은 6주 잡으면 된다고 하셔서 일반식을 먹고있는데요. 추석연휴 #폭식금지 이제 슬슬 #유산소늘리고 열심히 해봅시당"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에바 뜻 포피엘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에바가 깜짝 출연하면서 그의 남편 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에바 포피엘은 올해 나이 38세로 폴란드계 영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영국 국적의 혼혈로 2010년 한 살 연하 지금의 남편과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에바 뜻 포피엘2

 

에바는 남편이 자신에게 무관심하다는 고민과 함께 자신이 먼저 남편에 6개월 동안 구애를 했다고 말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는데요, 그의 남편은 스키 샵과 수상스키를 가르치는 강사로 활동하면서 집을 자주 비운다며 고충을 토로하 면서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주 아이들과 함께한 모습을 전하며 달달한 부부 생활을 공개했습니다.

 

에바 뜻 포피엘3

 

에바는 요즘 신세대 사람들이 오바를 변형해서 말한 것으로 약간 지나친 느낌을 뜻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1982년생으로 방송인 겸 연기자 에바 포피엘은 올해 나이 38세로 과거‘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당시 예쁜 얼굴과 입담으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온 방송인 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