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서은광 제대일 근황

로인탐구 2020. 2. 22.

서은광 제대일 근황

서은광 제대일

 

7인조 보이 그룹 BTOB의 멤버 맏형이자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서은광이 2018년 8월 입대해 현재 27사단 군악대로 복무 중에 있는데요. 서은광은 오는 4월 7일 전역을 앞두고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서은광 제대일1

 

광창력 이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을 만큼 뛰어난 노래 실력의 소유자로 고음이 매우 높이 올라 가기 때문에 비투비 리더인 서은광이 제대 후에도 어떤 선한 영향력을 팬들에게 보여줄지 벌써부터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서은광 제대일2

 

평소 피아노 실력도 뛰어난 서은광은 노래하면서 피아노 치는 모습도 볼수가 있는데요. 현재는 제27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를 거쳐 제27보병사단 사단본부대 소속 군악대에서 군생활 중에 있습니다.

서은광 제대일3

 

지금 비투비 멤버는 반 정도가 군대에 가 있는 상황인데요. 멤버중 서은광이 가장 먼저 입대했고 이제 제대일이 얼마 남지 않아 그를 기다리는 팬들이 너무너무 좋아할 뿐만 아니라 벌써부터 제대일을 기념하여 좋은 활동을 많이 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서은광 제대일4

 

서은광은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로 알려졌는데요. 예능감도 있고 착한 인성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서은광은 과거 복면가왕에서 엄청난 가창력을 보여주면 팬들에게 기쁜을 주기도 했는데요, 비투비 멤버 막내 육성재 까지 전역을 하게되면 완전체 멤버로 벌써 부터 팬들과의 만남을 설레이게 만들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