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bj박소은, 김인호 양다리 폭로

로인탐구 2020. 2. 24.

bj박소은, 김인호 양다리 폭로

bj박소은

bj박소은은 아프리카tv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으로 얼굴과 몸매 때문에 남성 팬이 상당히 많은데요. BJ김인호와 BJ박소은이 생방송 도중에 진짜로 키스하는 장면을 보여주면서 많은 화제를 불러 왔습니다.

bj박소은1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잘생긴 얼굴로 유명한 BJ김인호와 bj박소은이 강남의 술집에서 술먹방을 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중 둘은 서로 달달한 분위기를 보여주곤 했습니다.

bj박소은 김인호
bj박소은 김인호1

방송 내내 연인처럼 분위기를 풍기던 두 사람은 방송 후반부에서 감자튀김으로 빼빼로 게임을 하는 등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는데요. 결국 영상 끝부분에서 BJ김인호는 BJ박소은에게 진짜 키스를 하고 바로 방송 종료를 눌렀습니다.

bj박소은 인스타

BJ박소은은 BJ깨박이와 아프리카TV에서 자주 합방을 진행하며 인지도를 쌓아왔는데요. 박소은과 깨박이는 아프리카T를 비롯하여 유튜브 등에서 둘만의 케미로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깨소은'이라는 별칭을 얻으면 많은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bj박소은 3

bj박소은이 아프리카 라이브 방소에서 김인호의 사생활을 밝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bj박소은이 김인호와 방송을 종료하고 대화를 나눴는데 김인호의 폰에 전화가 왔는데 받지 않자 갑자기 도어락 소리가 들리면서 어떤 여자가 들어왔고 김인호가 문을 닫고 그 여자와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bj박소은은 택시를 타고 빠져나왔고 bj박소은은 방송에서 자신은 공사 당한 여캠 목록에 추가될것이라고 이젠 끝이라고 말하였는데요. 그 여자가 김인호 여친인지 밝혀지진 않았지만 최근 벌어진 키스 사건에 이어 양다리가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