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김희재 이모 나이 팬카페

로인탐구 2020. 4. 3.

김희재 프로필

김희재 이모 나이 팬카페


해군 복무 중이던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전해 최종 7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린 김희재가 2020년 3월 병역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이 늘어나면서 김희재 이모 나이 팬카페 등에 대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김희재 인스타


1995년생인 미스터트롯 김희재의 나이는 만 24세 인데요. 실제나이 비하여 노련한 무대매너와 성숙함을 가지고 있는 김희재의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그의 매력 포인트로는 춤선을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춤을 상당히 잘 추어 마스터들에게 칭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희재 나이


과거부터 여러 가요제 등에 출연하여 화려한 수상 경력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음정과 박자가 매우 정확할 만큼 칼음박의 실력파로 알려졌는데요. 미스터트롯에서도 김희재의 정확한 음정은 모두가 알아줄 정도로 준결승 무대에서도 박자가 어려운 곡을 아주 무난히 소화시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희재 이모


능숙한 무대매너는 물론 다재다능함을 자랑하고 있는 김희재 이모가 서지오로 알려 지면서 그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는데요. 이모 역시 가수로 활동을 자랑하면서 전국노래자랑'에서 서지오는 나이를 믿을 수 없는 몸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 하기도 했습니다.


서지오 김희재


1971년생인 서지오는 키 165 그녀의 S라인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낼 정도 있는데요. 1993년‘홀로서기’란 노래로 데뷔하여 올해로 가수 데뷔 28년을 맞았으며, 2002년에는‘아카시아’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바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