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이동건 조윤희 협의 이혼 확인

로인탐구 2020. 5. 28.

이동건 조윤희 협의 이혼 확인


국내 대표 꽃미남 배우 이동건과 미녀 배우 조윤희가 3년 만에 전격 이혼을 선언하며 결혼생활을 마감했는데요, 스타부부의 이혼 소식에 많은 팬들은 안타까움을 보내고 있습니다.



딸을 두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던 부부의 모습을 잊지 못하는 팬들은 방송을 통해 종종 두 부부의 행복한 일상을 접하기도 했는데요. 이동건과 조윤희가 사이좋게 지내는 것 같아 부러움의 질투어린 응원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과 조윤희의 이혼 소식은 소속사인 킹콩이 알렸고, 현재 수많은 팬덤을 가진 스타 커플이기 때문에, 네티즌들이 혼돈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선 소속사의 진술을 짧게 옮겨봤습니다.



킹콩 입장문


▶ 지난 22일 서울 양재동에서 가정법원에서 협의 이혼


▶ 따로 협의는 없음, 무조건 이혼.


▶ 조윤희 씨의 컴백 예정을 암시함.



이동건, 그리고 아이 엄마 조윤희 씨의 이혼 소식은 너무나 아쉬움을 전하고 있는데요. 이동건은 아시아의 왕자로 불리며 여전히 강력한 팬덤을 가진 슈퍼스타입니다. 반면 조윤희는 올해 1982년생인 30대 후반의 중년 여성으로 역대급 미모, 건강하고 매력적인 170cm, 48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을 통해 20대 젊은 배우들을 쉽게 접할수 있지만 30~40대 중년 여성 배우들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이혼 소식은 안타깝지만 본성이 좋고 마음씨가 착한 팬들은 그녀가 예전의 슈퍼스타로 돌아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양육권


2017년 5월 혼인신고를 마친 이동건 조윤희 스타 부부는 4개월 후인 9월에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그해 12월 딸을 낳았습니다. 양육권은 아이 엄마인 조윤희가 갖고 딸을 키우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재산분할 등 나머지 사안은 논의 중으로 서로 이혼하기로 합의한 만큼 조용히 끝내기로 했다. 현재 조윤희는 이동건과 이혼했다며 결혼을 축하하고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아타까움을 드러내기도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아래하트♥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