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안병웅 쇼미 더 머니 9 고등 래퍼

로인탐구 2020. 11. 13.

안병웅 쇼미 더 머니 9 고등 래퍼


래퍼 안병웅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면서 뛰어난 랩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인 래퍼 안병웅은 90년대 올드스쿨 랩을 한다고 알려졌는데요. 톤도 독특해서 호평을 받고 있으면서 안정적인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병웅은 '쇼미 더 머니 8'
에서는 아쉽게 탈락을 경험했지만 이를 계기로 '쇼미 더 머니 9'에서는 좀 더 성장하는 기회를 만들고 싶어 나왔다고 하는데요. 특유의 톤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안병웅 프로필

이름: 안병웅

나이: 99년생 8월 23일생 (만 21)

소속사: wavy

데뷔년도: 2020년 ep앨범

정통 붐뱁 비트에 올드스쿨 랩을 기반으로 독특한 톤을 보유하면서 상당한 랩 실력을 갖고 있지만 가사력이 부족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최근 2020년 8월에 새 앨범 발매한 안병웅은 현재 2차 예선을 합격하면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무대를 통해서 심사위원들의 많은 박수갈채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안병웅 직업 힙합 래퍼로 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 더 머니 8에 참가하여 얼굴을 제대로 알리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안병웅은 '쇼미 더 머니 9' 4회에 출연해 3차 리더 선발 싸이퍼에서 눈길을 사로잡으며 합격의 기쁨을 누렸는데요. '쇼미 더 머니 8'에 참가하여 얼굴을 제대로 알리고 이번 출전을 계기로 최고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