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신인선 아버지 가족 공개

로인탐구 2020. 11. 23.

 

신인선 아버지 가족 공개

미스터트롯 다시보기, kop

신인선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신인선 아버지와 가족이 상당히 유명한 집안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인선 이력

미스터 트롯에서 탄생한 미남가수 신인선은 올해 나이 29세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마쳤는데요. 신인선 아버지는 강서구 갑에서 4선을 한 신기남 전 국회의원이 신인선 아버지라고 알려지면서 신인선 아버지와 가족 공개에 대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국회의원 출신 아버지 논란은 미스터 트롯 출연 당시 신인선 집안 배경에 대한 꾸준한 관심의 대상이 되었는데요. 신인선의 고모는 무대미술가 겸 교수인 신선희, 큰아버지는 과거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던 고 신기철로 알려졌습니다.

 

신인선 아버지

restaurants at kop, 미스터트롯 다시보기

신인선의 가족으로 아버지, 엄마, 형, 누나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아버지는 신기남 전 국회의원이고 할아버지는 신상묵으로 할아버지 과거 행적으로 인해 미스터 트롯 출연 당시 친일파 후손 논란으로 도마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올해 나이 29세로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활동 중인 신인선은 미스터 트롯 등장 당시 봤냐고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출신으로 방송을 통해 대학교 입시를 3개월 만에 성공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신인선 이상형

신인선은 과거 라디오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현재 미혼으로 여자 친구가 있는지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다소곳한 스타일보다는 말이 많고 활동적인 여자가 좋다고 밝혔습니다.

 

토끼 같은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여자가 좋다고 말한 그는 에어로빅 삼바 폴댄스의 취미를 같이 즐길 줄 아는 비슷한 매력의 여자를 찾는다고 고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미스터 트롯에 함께 출연한 영탁을 우리 형이 라고 부르며 잘 따른다고 알려졌는데요. 초중고를 다니면서 전교 학생회장을 3번이나 역임했다고 알려진 신인선은 이러한 공통점을 바탕으로 내일은 미스터 트롯 참가자 이찬원과 친해졌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