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로또 싱어 참여방법 재방송

로인탐구 2020. 11. 21.

로또 싱어 참여방법 재방송

로또 싱어는 특급 가수들이 다채로운 무대를 펼치고 있는데요. 폭발적인 조회 수와 댓글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로또 싱어는 실제 동행 복권 로또와 비슷하게 45명의 가수 중 현장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6명을 시청자들이 맞추는 프로그램인데요. 10월 3일 첫 방송이 시작된 로또 싱어입니다.

로또 싱어 참여방법

로또 싱어 투표 참여방법은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서 로또 싱어 참여방법을 검색하면 아래에 홈페이지 주소가 나오는데요. 모바일로 해당 주소를 입력 후 네이버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승자 선택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입니다.

 

http://lottosinger.grm.ntruss.com/ 

메인 MC: 이휘재

예측단(패널)

고정: 김구라, 박소현, 황보라

A조: 임채무, 김창옥, 이이경

B조: 차태현, 박성광, 정승제

C조: 최현우, 허재, 박영진

시청자 맞춤 중계: 정성호, 김태훈

장내 아나운서: 김유진

가수: 강형호, 고유진, 권인하, 김경호, 김명훈, 김보형, 김소유, 김신의, 김용진, 나윤권, 미스터붐박스, 민서, 바비 킴, 박구윤, 박선주, 박재정, 박혜나,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연정, 웅산, 유성녀, 유성은, 요요미, 이봉근, 이윤아, 이응광, 이정, 이지훈, 이혁, 임정희, 임태경, 임한별, 전나영, 정미애, 조엘라, 조장혁, 지원이, 최재림, 하윤주, 하준석, 허민영, 후이

기본 진행 방식

45명을 15명씩 3개 조로 나눈 조별 라운드와, 조별 라운드 통과자 18명이 참여하는 파이널 라운드로 구성됩니다. 50명의 관객 심사위원들이 60초간 100개의 구슬로 점수를 매기 방식으로 무대당 최대 점수는 5000점입니다.

시청자들은 승자 선택 모바일 전용 페이지에 접속해 상위 6명을 예측할 수 있고 QR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상금은 1억부터 시작으로 시청자들이 승자 선택에 참여할 때마다 상금이 늘어나는 방식으로 당첨자가 없을 경우 상금은 다음 회차로 이월됩니다.

로또 싱어 재방송

MBN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로그인 후 시청이 가능한데요. 프로그램 다시 보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www.mbn.co.kr/vod/programMain/834

조별 라운드 진행 방식

가수는 최대 두 번의 무대에 오를 수 있고 1차 무대 후 점수를 저장할 것인지, 재도전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재도전시 1차 무대에서 버린 점수를 즉시 공개할 수 있고 저장할 경우 상위 6인 공개 생방송까지 금고에 보관하는 방식으로 조별 상위 6명이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로또 싱어는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뮤직 게임 쇼로 가요 클래식 뮤지컬 국악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시청자는 관객의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6명의 우승자를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정상급 가수들의 다채로운 무대와 함께 우승자 6명을 맞히면 상금까지 챙길 수 있는 가수와 시청자가 함께 만들어 가는 뮤직 게임 쇼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