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샤넌 근황 소속사 소식

로인탐구 2020. 11. 26.

샤넌 근황 소속사 소식

샤넌 이력

대한민국 여자 가수로 활동 중인 샤넌은 영국 런던 출생으로 영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둔 혼혈아 한국 이름은 김아름 현재 소속사가 없는 무소속 가수입니다.


K-pop 시작 배경

6세까지는 보통의 아이들처럼 취미로 음악을 좋아하다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처음 본 후에 처음 노래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힌 샤넌 근황 소속사 소식을 살펴볼까요.

유튜브에서 우연히 소녀시대의 Gee 뮤직비디오를 본 후 신선한 충격과 함께 이를 계기로 K-POP 장르의 음악을 접하게 되고 자연스레 가수의 꿈을 갖게 됐다고 합니다.


춤을 좋아해서 발레, 탭댄스, 바이올린, 피아노 등을 모두 접했지만 노래만큼 끌리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혼혈가수의 한계를 넘어 모두에게 인정받는 가수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어릴 적부터 집에서 따로 한국어를 배워 자연스러운 발음과 억양 구사가 가능한데요. 깊은 생각을 말하거나 긴 문장을 말할 땐 조금 어려워하는 편이고 긴장할 때는 발음이 조금 새는 편입니다.

 

모국어인 영어보다 조금 부족한 한국어 실력 때문에 말할 때 귀여운 느낌을 전해주는데요. 도도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애교가 많고 붙임성이 좋아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서 인사하는 성격입니다.


샤넌 가창력

노래를 부를 때는 휘슬톤이라는 휘파람을 부는 듯한 굉장히 높은 고음이 주특기로 그녀의 가창력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노래 실력뿐 아니라 화장법에 따라 달라지는 이미지가 매력적인 가수입니다.


처음에는 그룹의 메인 보컬로 데뷔를 준비했으나 아이돌 그룹 특성상 단체생활에 맞춰 활동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고 본인 성향과 맞지 않는 듯하여 솔로 가수로 진로를 바꾸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샤넌 근황

처음 K팝 스타 출연을 계기로 자신만의 색깔을 되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요. 출연을 결심한 사연이 소개되면서 한동안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트위치 방송에서 영어 욕을 남발하는가 하면 게임 중 욕을 하여 묵음 처리된 적이 있는 샤넌은 정체성이 비교적 개방적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한국인 가수로서 인정받고 싶다고 밝힌 그녀에게 네티즌들의 많은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