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최욱 나이 이상미 안영미

로인탐구 2019. 9. 23.

최욱 나이 이상미 안영미

최욱 나이

방송인 김제동이 '굿모닝 FM'에서 하차 하면서 많은 네티즌들은 김제동의 후임으로 알려진 최욱이 누구인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김제동의 후임으로는 방송인 최욱이 자리 하면서 최욱 나이 이상미 안영미 등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욱 나이 이상미

김제동은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 마지막 멘트에서 "MBC 라디오의 가을 개편을 맞이해 새로운 DJ로 교체한다"고 알리며, 가을 개편을 맞아 '굿모닝 FM'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는데요, 후임 최욱은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방송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깐족'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욱 나이 이상미 안영미

최욱은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매불쇼', '걱정말아요 서울', '삼시두끼', '미미클럽', '수다맨들' 등 여러 팟캐스트를 진행을 하면서 많은 방송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그 외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출연중입니다.

최욱 나이 이상미 안영미1

최욱이 익스 출신 이상미의 결혼을 축하하며, 자신의 이름이 함께 실검에 오르내린데 대해 민망함을 보였는데요, 이는 자신이 진행하는 팟캐스트‘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서 과거 이상미에 대한 호감을 드러낸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상미의 결혼 소식과 함께 덩달아 화제가 된 것입니다.

최욱 나이 이상미 안영미2

최욱은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화려한 입담을 뽐낸 바 있는데요, 당시 안영미와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를 진행하면서 생긴 에피소드를 전하면서“영미 어머니가 방송을 듣고는 최욱이 재밌다고 칭찬을 하셨나 보더라. 어느 날 진지하게‘오빠 여자친구 없지? 우리 엄마 한번 만나볼래?’라고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