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김다미 안지영 도플갱어

로인탐구 2020. 2. 26.

김다미 안지영 도플갱어

김다미 안지영


JTBC에서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로 제작한 이태원 클라쓰의 여주인공 역으로 캐스팅된 김다미가 볼깐간사춘기 안지영과 닮은꼴 배우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태원 클라쓰 시청률이 5회만에 전국시청률 10%를 돌파하면서 김다미는 드라마 첫 작품부터 대박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김다미 안지영1

 

괴물 신인이라는 평가와는 상반되게 엄청난 베이비 페이스를 자랑하는 김다미는 큰 키와 8등신에 가까운 우월한 비율을 살려 각종 의류 브랜드의 피팅모델로도 활동했는데요. 연극부에서 활동하면서 대학 재학 중에 몇몇 광고에 엑스트라로 출연하던중 3학년 때 영화에도 캐스팅되었습니다.

김다미 안지영2

 

얼굴은 동안이지만 8등신에 가까운 모델 비율을 가지고 있는게 특징인데요. 실제로 피팅모델 활동을 하면서 2015년부터 영화계 데뷔 직전까지 한 이 시기에 모델 활동하면서 찍은 다양한 사진들이 인터넷에 많이 돌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지기도 했습니다.

김다미 안지영3

 

영화 마녀 와 이태원클라쓰로 유명해진 김다미양과 인기그룹 볼빨간 사춘기 메인보컬 안지영양이 서로 닮은 도플갱어 배우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드라마 속에 김다미 스타일링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너무나 닮아 더욱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김다미 안지영4

 

김다미는 2018년 영화 마녀를 통해 이 영화에서 주인공 구자윤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면서 일약 '괴물 신인'으로 떠올랐는데요. 이 구자윤 역으로 각종 영화제의 신인상을 비롯하여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인여배우로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