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최현미기상캐스터 학력 나이

로인탐구 2020. 2. 25.

최현미기상캐스터 학력 나이

최현미기상캐스터

 

뉴스에서 날씨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 사람을 기상캐스터라 부르는데요. 최근 최현미기상캐스터가 성형없는 아름다운 미모로 일기예보를 방송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최현미기상캐스터1


1992년생인 최현미 기상캐스터는 ytn 간판 MC로 활약중인데요. 세종대학교 졸업후 케이웨더에서 활약하다 ytn으로 이적한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최현미기상캐스터2


예전에는 지금처럼 실시간으로 기상예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었는데, 실시간 구름위성영상을 도입하고 CG를 첨부하는 등의 변화가 생기면서 기상캐스터는 단순히 예보를 전달하는 역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예보자료를 수집하고 직접 대본을 작성하여 배경 CG의 구성을 직접 의뢰하는 등 날씨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최현미기상캐스터3


기상캐스터들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이슈가 일어나는 것에 대해 굉장히 불쾌하게 여긴다고 알려졌는데요. 몸매와 얼굴을 열심히 관리해서 뉴스 시청률이나 높여주는 역할을 기대하고 있는 게 현실이기 때문에 기상캐스터는 몸매나 얼굴 좋은 사람을 우선적으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최현미기상캐스터4


기상캐스터는 종종 예능이나 교양같은 일기예보 이외의 프로그램을 맡거나 광고 촬영 등 아예 뉴스와 관련이 없는 활동을 하기도 하는데요. 나이에 비해 동안의 외모로 알려진 최현미 기상캐스터를 더 많은 활동과 뉴스 소식으로 자주 접할수 있기를 네티즌들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