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김민아 기상캐스터 학력 레전드 몸매

로인탐구 2020. 2. 26.

김민아 기상캐스터 학력 레전드 몸매

김민아 기상캐스터


JTBC 소속의 기상캐스터이자 프리랜서 아나운서 겸 방송인 김민아는 1991년생으로 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과를 졸업 하였는데요. 프리랜서이긴 하지만 JTBC의 각종 프로그램들에 출연하면서 상큼귀요미 김민아 아나운서로 불리고 있습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1


커리어가 굉장히 독특한 김민아 기상캐스터는 아시아나항공 국제선승무원을 거쳐 딜라이브에 입사해 활동했는데요. JTBC 아침뉴스팀 기상캐스터 면접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2015년 12월에 JTBC 기상캐스터가 되었습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 학력


프리랜서이지만 JTBC의 프로그램들에 자주 출연하며, 사실상 JTBC가 낳은 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김민아는 2016년 초부터 계속 한 곳에서 기상 방송을 하고 있으며 거기에 더해 스포츠 프로그램 진행과 2019년도부터는 LCK 인터뷰어까지 병행하고 있습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 몸매


청순한 외모와 반전되는 개그 캐릭터로 '여자 장성규'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김민아 기상캐스터는 LCK(리그 오브 챔피언 코리아) 인터뷰어로도 활동 중인 그는 트와이스 나연과 닮은 미모로 '롤나봉쓰'라는 귀여운 별칭을 얻기도 했습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 몸매1


평일에는 아침방송 준비 때문에 새벽 5시까지 출근을 하는 상황이지만 스스로를 '쪽잠의 달인'이라 칭하는데요. 아침방송 이후 숙직실에서 잠을 자거나시간 날 때마나 여기저기서 잘 잔다고 하여 붙여 졌으며, 배성재 아나운서와 진행중인 동명이인 스포츠아나운서인 김민아를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김민아 아나운서, 서든어택 코커로 변신

김민아 아나운서, 서든어택 코커로 변신 김민아 기상캐스터 아나운서가 단발로 변신한 근황을 전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년만에 단발"이라는 글과 함께 단발을 하

 

김민아 기상캐스터 학력 레전드 몸매

김민아 기상캐스터 학력 레전드 몸매 JTBC 소속의 기상캐스터이자 프리랜서 아나운서 겸 방송인 김민아는 1991년생으로 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과를 졸업 하였는데요. 프리랜서이긴 하지만 JTBC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