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싱어 게인 가수 유미

로인탐구 2020. 11. 27.

싱어 게인 가수 유미

JTBC 싱어 게인 무명 가수 전에 출연한 33호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열창하면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2000년 데뷔한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로 본명은 오유미 현재 활동명은 유미입니다.

활동

싱어 게인 33호 가수의 정체는 이미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유미가 슈가 맨조에 출연했는데요. 2000년 "가라" 라는 타이틀곡으로 데뷔를 한 적이 있습니다.

생방송 음악캠프, 열린 음악회 등 지상파 무대에 몇 번 올랐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결국 앨범 활동을 접게 됩니다.

소속사를 옮긴 후 2002년 정규 1집 타이틀곡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로 재데뷔를 하게 됩니다.

뮤직비디오에는 정우성, 전지현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지만 노래와 뮤직비디오의 인기에 비해 그녀의 방송 활동은 거의 없었습니다.

김아중, 주진모 주연의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는 주연배우 김아중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OST에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영화와 함께 OST도 대박을 치면서 유미가 부른 곡 별 또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과거 김정은, 김아중의 친한 지인으로 출연하기도 했던 유미는 배우와 보컬 트레이너의 인연으로 시작해서 여전히 우정을 쌓고 있습니다.

2019년 11월 창현 거리 노래방에 출연한 유미는 평소부터 창현 거리 노래방의 팬이었다고 밝혔는데요. 거리 노래방 역대 출연자들 중 가장 노래를 잘 불렀다고 알려졌습니다.

학창 시절 별명이 고음의 여왕이라 불릴 정도로 노래에 자신이 있었고 어린 나이에 고향 충주시에서 열린 가요제에서 우승할 정도로 뛰어난 노래 실력도 보여 주었습니다.

댓글

💲 추천 글